런던의 젤라또 아이스크림 가게
저는 Gelato를 정말 좋아하며 매니아 수준입니다. 어느 나라를 가던, 그 곳의 젤라또 가게는 전부 다니면서 도전을 하고 있으며, 언젠가 젤라또만을 위한 세계투어도 하고 싶습니다. 런던에도 정말 맛있는 젤라또 가게가 많이 있는데, 이 중 몇군데를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Amorino
런던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은 동네 가게입니다. 좋은 아이스크림을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쉽게 구할 수 있는 곳은 Amorino입니다. Amorino는 런던에 16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국제적인 젤라또 체인점입니다. 젤라또는 대부분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지며, 독특한 장미 모양의 컵이나 콘에 제공됩니다. 젤라또로 채워진 마카롱이 올려질 수 있습니다. Amorino의 가장 좋은 점은 지점이 밤 11시까지 열려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저녁 식사나 음료 후에 늦은 디저트로 가볍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술취한 후 가장 먹고 싶은 건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런면에서 Amorino는 최고죠. 저만 그런가요…
위치: Across London, amorino.com
Gelupo
Gelupo는 제가 가본 젤라또 가게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런던에 갈때마다 여기는 하루도 빠짐없이 들려서 먹고 있습니다. 이 Westend 지역의 가게는 Bocca di Lupo라는 파스타 레스토랑의 주방장인 Jacob Kenedy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Bocca di Lupo는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식품 저장실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에스프레소, 리코타체리, 티라미수 등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가 제공되며, Kenedy는 이 아이스크림에 대해 열렬한 애호가이기 때문에 작년에는 아이스크림 레시피의 상세한 요약을 담은 "Gelupo Gelato"라는 멋진 책을 출판했습니다. 저의 추천은 Pistachio와 Sour cherry 입니다.
위치: 7 Archer Street, W1D 7AU, gelupo.com
400 Rabbits
400 Rabbits를 방문하는 주된 이유는 Sour Dough 피자입니다. 그러나 젤라또만을 먹기 위해서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400 Rabbits는 이를 귀엽게 'hutch-made'라고 표현하며, 입안에서 즐길 수 있는 밀도 높은 젤라또를 제공합니다. 화이트 초콜릿과 라즈베리, 파인애플과 코코넛도 흥미로워 보이고 맛있어 보이지만, 이렇게 좋은 젤라또일 때는 때로는 간단한 맛을 즐기는 것이 최고입니다. Milke Flavour는 너무나도 부드럽게 달콤하며 섬세한 꽃 향기로, 유기농 우유의 품질을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Chin Chin Labs
이 독특하게 진화된 냉동 디저트는 아이스크림과 미친 과학자, 고급 재료가 만나게 됩니다. Chin Chin Labs는 재료를 혼합한 후 액체 질소를 부어 부드럽게 점성시켜 아이스크림 스쿱을 만들어냅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플레이버는 전통적인 맛을 몇 단계 더 업그레이드합니다 (예를 들어, 바닐라를 본다면, 더 깊고 더 따뜻한 바닐라와 비슷한 톤카 콩을 사용합니다). 모든 것을 완성하기 위해, 그들은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제공합니다. 직설적인 초콜릿 퍼지부터 근사한 꿀벌 꿀가루와 트러플 같은 것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NW1, W1, chinchinicecream.com
Gelateria Danieli
Gelateria Danieli의 아이스크림은 말 그대로 여왕에게 어울리는 맛입니다. 이 젤라또 가게는 리치몬드에 두 곳의 인접한 지점을 갖고 있으며, 특히 그 중 한 곳은 초록빛이 뿜어져나오는 아름다운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만들어지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매우 훌륭하여 여왕의 80번째 생일 파티에서 제공되기도 하였습니다. 피스타치오 맛도 정말 맛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저지방, 프로즌 요거트, 견과류 무제한, 고단백 및 글루텐 프리 옵션도 제공되므로, 건강을 생각하는 아이스크림 애호가들도 기뻐할 것입니다.
TW9, gelateriadanieli.com
Gelatorino
코번트 가든에 방문하면 종종 이곳에 들립니다. 이곳은 즐거운 옛스러움이 있어서 꽤 authentic한 느낌을 줍니다. 사실, 작은 Amalfi 해안의 해변 마을에 숨어있을 수도 있다고 상상해 볼수 정도입니다. 이곳에서는 예전 방식으로, 계란을 사용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젤라또 맛은 정말로 매우 좋습니다. 모두 매우 자연스럽고 전통적이며, 맛과 잘 어울립니다. 커피도 한 번 시도해보세요.
2 Russell Street, WC2B 5JD, gelatorino.com
La Gelatiera
La Gelatiera는 계절 재료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므로 맛은 대부분 주 단위로 변경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시 방문하면 항상 새로운 맛을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맛의 변화는 바닐라가 조금 평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꿀, 로즈마리, 오렌지 껍질은 향긋한 인기 메뉴이며, 콘월 블루 치즈와 호두로 만든 고소한 선택지도 있습니다. 상쾌하고 회복력 있는 크레스와 라임도 맛볼 수 있습니다. 칼라브리아 감초는 용감한 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저지 소들은 아이스크림의 우유를 공급하지만, 비건 대체품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8, WC2, E20, SE1, lagelatiera.co.uk